[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대교어린이TV 인기 캐릭터 ‘한다맨’과 홍지호 치의학 박사와 함께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이오 당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오 당줄이기 캠페인’은 리뉴얼 이전 대비 당 함량을 40% 줄인 어린이 요구르트 이오가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식습관을 전하기 위해 어린이 전문 채널 ‘대교어린이TV’와 제휴해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유명 치의학 박사 홍지호와 대교어린이TV 인기 캐릭터 한다맨과 함께 진행한다.
캠페인 영상은 홍지호 박사가 건강한 식습관 방법을 한다맨에게 전수하고 한다맨이 전수받은 방법을 아이들에게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올바른 식습관 방법을 알려주는 캠페인 영상은 대교어린이TV, 남양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남양유업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이들의 치아 건강을 위해 아이들이 올바른 양치 습관을 실천하고 이를 응원하는 형태의 이벤트를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 중이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어린이 요구르트 ‘이오’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