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스토아, 스토브리그 이어 프로야구 구단 굿즈 판매...KBO 리그 응원 분위기 붐업 기대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6.22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SK스토아가 ‘스토브리그’ 굿즈 단독 판매에 이어 프로야구 구단 굿즈까지 판매한다. 국내 최초로 드라마(스토브리그) 굿즈 상품을 기획해 화제를 모았던 SK스토아가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SK스토아 모바일 앱에서 ‘드림즈데이’ 기획전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드림즈데이’ 기획전에서는 드라마 ‘스토브리그’ 굿즈 세트는 물론 프로야구 5개 구단 굿즈 상품을 최대 20% 저렴한 가격(10% 할인 + 10% 적립)으로 구입할 수 있다.

SK스토아, 스토브리그 굿즈 단독 판매 이어 프로야구 구단 굿즈까지 판매 [이미지제공=SK스토아]

SK스토아는 프로야구가 개막했지만 집에서 경기를 즐길 수밖에 없는 야구 ‘집관족’과 드라마 ‘스토브리그’를 잊지 못하는 팬들의 관심을 끌고 ‘굿즈 명가’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프로야구 구단은 SK 와이번스, 기아 타이거즈, 한화 이글스, LG 트윈스, NC 다이노스 총 5개 구단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SK스토아가 단독 판매하는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드림즈팀과 바이킹스팀의 유니폼과 모자, 기념구 등을 비롯해 프로야구 5개 구단의 인기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토브리그’ 굿즈의 경우 지난 1월 완판되면서 재판매와 SK와이번스 콜라보 상품으로까지 확대된 바 있어 드라마의 종영을 추억하고 싶은 고객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관심이 높아진 KBO 리그의 상품 판로를 확대해 관련 시장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김현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 그룹장은 “드라마 굿즈, 그룹 계열사 연계상품 판매 등 SK스토아만의 색다른 시도가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히며 “젊은 고객들까지 아우를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해서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