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월드 오에스티, 다음달 5일까지 역대급 최대 혜택 시즌세일 돌입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6.2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이월드(대표 이수원)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역대 최대 할인율의 썸머 세일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오에스티의 썸머 세일은 최대 5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로 전국 오에스티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된다.

오에스티, 다음달 5일까지 썸머 세일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이월드]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오에스티의 베스트 상품 중 실버 귀걸이를 8000원, 실버 목걸이와 팔찌는 1만원의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으며, 피어싱과 손목시계도 각 5000원과 2만원의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베스트 상품뿐만 아니라 올해 출시된 최신 상품까지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컬래버레이션 상품군도 높은 할인률로 구매할 수 있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오에스티에서 역대급 최대 할인률로 진행하는 이번 썸머 시즌 오프 세일은 무더운 여름철 필수 주얼리 뿐만 아니라 사계절로 착용해도 손색 없는 심플한 데일리 상품까지 대대적인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하며, “일부 컬래버레이션 상품도 다신 없을 높은 할인률로 선보이는 만큼 득템의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