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론칭 방송부터 화제 모은 '강부자의 부자명란' 판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6.2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NS홈쇼핑이 지난달 론칭 방송에서 준비 수량 전량을 매진시킨 '강부자의 부자명란'을 선보인다. 

NS홈쇼핑에서는 지난 달 론칭 방송에서 이후 한 달 만에 강부자의 부자명란을 편성하고 24일 오후 9시 40분 방송한다고 23일 밝혔다.

'강부자의 부자명란' [사진=NS홈쇼핑 제공]

강부자 부자명란은 배에서 바로 얼린 선동 명란만을 엄선하여 사용해 신선도를 높였으며, 국내산 천일염, 하동의 유기농 매실원액을 사용해 만들고, 3% 이내의 염도로 맞춰 맛있지만 짜지 않은 건강한 맛의 명란젓이다. 

사측에 따르면 강부자 부자명란은 얼지 않는 3도의 온도에서 48시간 저온 숙성하고, 곡물 발효 주정으로 2차 숙성해 총 96시간의 숙성시간으로 감칠맛이 일품이다. 특히 인공색소, 인공 발색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명란 고유의 색 그대로 보여져 ‘백명란’이라고도 부른다. 

강부자의 부자명란은 그냥 흰쌀 밥에 얹어 먹어도 맛있지만 명란구이, 명란 아보카도 비빔밥, 알탕과 명란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하다. 냉동된 상태의 명란이 깔끔하게 소량씩 포장되어 있어 보관도 용이하며, 냉동실에서 보관했다가 한팩씩 꺼내 냉장고에서 해동하고 바로  먹을 수 있어 간편한 식품이다. 

방송에서는 강부자의 부자명란을 온란 명란 12팩, 떠먹는 명란 5팩(각 팩당 80g)까지 총 17팩 구성으로 판매한다. ARS자동전화 주문 시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건강식품팀 오영록 MD는 "지난달 론칭 방송에서 4121세트가 매진되었던 바 있던 강부자의 부자명란은 그동안 물량을 확보하지 못해 한 달만에 어렵게 마련한 방송이다"며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입맛 돋궈주는 명란젓 ’강부자의 부자명란’에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