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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신규 광고 '톡 하면 된다' 론칭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6.23 1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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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새 자동차보험 광고를 론칭했다. 

DB손해보험의 사이버마케팅(CM) 채널인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23일 새로운 자동차보험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지난 3년간 DB 손해보험 광고모델을 맡은 가수 겸 배우 임윤아와 새로운 모델 개그맨 문세윤이 합을 맞춰 촬영이 진행됐다.

이번 광고는 지난 3년간 DB 손해보험 광고모델을 맡은 가수 겸 배우 임윤아와 새로운 모델 개그맨 문세윤이 짝을 이뤘다. [사진=DB손해보험 제공]

D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2019년 보험 업계 최초로 다이렉트 톡을 론칭했다. 이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행되는 서비스로 카카오 톡 메신저를 통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 갱신, 긴급 출동 등이 가능한 플랫폼으로 소비자들이 DB 다이렉트의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DB손보 측은 이번 광고는 단순히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장점을 나열하는 것이 아닌 카카오 톡이라는 실질적 근거를 바탕으로 다른 다이렉트보다 더 쉽고 빠르게 접근이 가능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이라는 사실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가입했다는 문세윤과 임윤아가 "카톡으로? 그럼 DB다이렉트겠네" "당연하지, DB는 원래 쉬워”등의 대화를 통해 “DB는 빠르고 쉽다"는 대화를 주고받으며 이미지를 구축했다.

이번 광고의 포인트는 광고 후반부, "쉽게 톡! 빠르게 톡! 톡~ 하면 된다!"라는 슬로건을 귀에 쏙쏙 들어오는 리듬감 있는 멘트와 재미있는 제스츄어로 표현하는 장면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건물 옥상 야외 주차장에서 이루어진 촬영 특성상 돌발적인 바람이 많이 불어 촬영이 예정보다 미뤄지고 순서가 변경되는 등 많은 변수가 있었지만 두 사람 모두 프로답게 지친 기색 없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고 말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새 광고는 23일 오늘부터 TV를 중심으로 온라인 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소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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