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인스튜디오, 카카오게임즈와 'HELLO BT21' 사전등록 시작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6.2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의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가 ‘HELLO BT21’의 국내 서비스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라인스튜디오는 버블 슈팅 퍼즐게임 ‘HELLO BT21’의 국내 서비스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라인스튜디오는 지난 5월 카카오게임즈와 국내 공동 퍼블리싱 계약을 맺었고, 오는 7월 중 정식으로 국내 서비스를 론칭할 예정이다.

‘HELLO BT21’은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캐릭터 IP인 BT21이 등장하는 차세대 버블 슈팅 퍼즐게임과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장르가 결합된 게임으로, 말썽쟁이 민들레 괴물 포포몬을 물리치고 엉망이 된 마을을 멋지게 꾸미는 게임이다.

라인스튜디오가 카카오게임즈와 'HELLO BT21'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사진=라인플러스 제공]

사전등록은 23일부터 정식 론칭 전까지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라인스튜디오와 카카오게임즈는 사전등록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사전등록을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S-SS급 BT21 캐릭터를 증정하고,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코인·캐릭터 확정권 등의 추가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라인스튜디오는 ‘HELLO BT21’ 유튜브 채널에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모션 영상에서 귀여운 BT21 캐릭터와 함께하는 게임 스토리 및 세계관을 한눈에 엿볼 수 있다.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캐주얼 게임들을 개발 및 제작해 대만·태국·홍콩 등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라인 레인저스·라인 버블 2·라인 셰프 등이 1억명 이상의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