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혼돈의 무라카' 업데이트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6.23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검은사막 모바일’에 ‘혼돈의 무라카’가 등장한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월드 우두머리 ‘혼돈의 무라카’를 23일 선보였다.

‘혼돈의 무라카’는 검은사막 모바일 최초로 필드에서 등장하며, 기존 우두머리들 보다 강력해 더 많은 인원이 힘을 모아야 처치가 가능하다. ‘혼돈의 무라카’를 제압하면 △고대 미감정 문양 각인서 △엘리언 심연 무기 상자 △발란 심연 무기 상자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이 '혼돈의 무라카'를 23일 선보였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일레즈라’가 일으키는 새로운 시련 ‘혼돈’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7월 4주차 점검 전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다가오는 혼돈’ 의뢰를 완료하고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을 ‘아혼 키루스’에 감정을 받으면 △미감정 문양 각인서 △엘리언 심연 장비 상자 △하둠 심연 장비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회사 측은 ‘혼돈의 전조 출석부 이벤트’를 오는 7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출석일에 따라 △쾌속 성장의 상자 △전설 의상 세트 상자 △블랙펄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최신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