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텀블러·워터보틀 출시...계절감 느낄 수 있는 디자인 눈길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6.2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이디야커피가 청량한 여름의 계절감을 살려 디자인한 MD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MD 신제품은 ‘쿨 텀블러(민트, 화이트)’와 ‘쿨 워터보틀’이다. 두 제품 모두 2중 벽면을 갖춘 더블월 구조로 내부가 제작되어 보냉력이 탁월하며 시원한 음료를 오랜 시간 보관해도 외벽에 결로가 생기지 않는다.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텀블러·워터보틀 신제품 출시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쿨 텀블러’는 청량한 민트와 깔끔한 화이트 색상 2종으로 출시됐다. 텀블러 바디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강하며 리드부분은 투명한 트라이탄 소재로 제작되어 내용물 확인이 용이하다. 용량은 500ml이며 2종 모두 17,000원으로 출시됐다.

‘쿨 워터보틀’은 트라이탄 소재로만 제작되어 가볍고 휴대성이 좋은 제품으로 더운 여름에 얼음을 더 많이 담을 수 있도록 550ml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되었다. 가격은 11,000원이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장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이디야커피의 시원한 음료를 언제 어디서나 보관하며 즐길 수 있도록 여름 시즌 MD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