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맘스터치,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DVD 이벤트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6.24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맘스터치가 자사의 버거 세트 2종 먹고 인증샷 올린 2000명에게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한정판 DVD를 쏜다.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24일부터 7월 8일까지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포 더 러브 오브 대한민국'의 한정판 DVD 구매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맘스터치,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포 더 러브 오브 대한민국' 이벤트 진행 [사진=맘스터치 제공]
맘스터치,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포 더 러브 오브 대한민국' 이벤트 진행 [사진=맘스터치 제공]

펩시가 주최하는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는 이 달 27일 오후 8시에 개최된다. 특별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 공연으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강다니엘을 비롯해 뉴이스트, 여자친구, 세븐틴 등 국내 가요계 최고의 K팝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며,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로 ‘틱톡’ 앱과 ‘LG U+ 아이돌Live’ 앱에서 볼 수 있다. 

펩시 측은 공연 이후 무대 영상이 담긴 한정판 DVD를 제작,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구매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정판 DVD 판매 금액은 K팝 출연진의 이름으로 아름다운재단에 기부, 훈훈한 나눔 행렬에 동참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맘스터치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맘스터치와 함께 하는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맘스터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맘스터치의 베스트 메뉴인 ‘인크레더블버거세트’ 또는 ‘언빌리버블버거세트’를 구매한 뒤, 제품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 완료된다. 총 2천명을 추첨해 쇼케이스 실황을 담은 한정판 DVD(1인 1매)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6월 24일부터 7월 8일까지 15일 간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10일 맘스터치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소비자들을 위로하고 즐거움을 두 배로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인기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