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리오아울렛, 오는 2일까지 ‘여름이 왔썸머’ 프로모션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6.2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은 마리오아울렛이 여름맞이 쇼핑가이드를 제안한다.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여름이 왔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여름을 맞아 ‘S/S상품 패션 제안전’과 ‘캐주얼 브랜드 인기 상품전’ 및 ‘스포츠웨어 균일가전’ 등을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여름이 왔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여름이 왔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 있는 ‘린’, ‘미샤’, ‘모조에스핀’, ‘아이잗컬렉션’, ‘지고트’에서는 여성 S/S상품 시즌오프전이 열려 최대 70%까지 할인된 여성 의류들을 만나볼 수 있다. 1관 1층의 ‘구호’에서도 시즌오프전이 개최되어 S/S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 및 20% 추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마리오아울렛 1관 6층에서는 ‘LF팩토리 시즌오프전’이 펼쳐져 S/S상품 전 품목을 최대 85%까지 할인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우선 마르페광장에서는 남성 브랜드 특가전이 열려 ‘리버클래시’와 ‘지오지아’의 S/S상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 행사장에서는 캐주얼 브랜드 인기 상품전도 개최되어 ‘클라이드’, ‘FRJ’, ‘에드스튜디오’, ‘TBJ’ 등의 상품을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 3관인 마리오몰 1층에서는 스포츠웨어 균일가전을 선보인다. ‘프로스펙스’, ‘스케쳐스’, ‘험멜’의 상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리오몰 2층에서는 ‘에잇세컨즈’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하는 슈퍼세일이 개최된다. 또한 지하 1층의 ‘배럴’에서는 레깅스데이가 27일부터 이틀간 진행되며 각양각색의 레깅스를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특가전을 펼친다.

마리오아울렛은 정부가 지급한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일부 매장 제외)로 현장 결제를 통해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다. 마리오아울렛의 할인 프로모션과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