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편의점 미니스톱 '미트볼꼬치' 출시..."안주 이어 덮밥형태로 활용 가능"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6.2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미니스톱이 묵직한 고기의 식감과 데리야끼소스의 감칠맛이 어우러진 '미트볼꼬치'를 선보인다.

편의점 미니스톱은 미트볼 꼬치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미트볼 꼬치는 미트볼을 꼬치 형태로 만든 간식상품으로 조각치킨 위주였던 편의점 패스트푸드 상품에 다양성을 더하기 위해 미트볼 꼬치를 선보이게 됐다.

편의점 미니스톱은 미트볼 꼬치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미니스톱 제공]
편의점 미니스톱은 미트볼 꼬치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미니스톱 제공]

미트볼꼬치는 고기의 묵직한 식감과 한입 베어물었을 때 입안 가득 느껴지는 육즙이 특징인 상품으로 돼지고기와 닭고기를 적절히 배합하여 풍미를 살렸다. 또한 미트볼에 당근, 대파, 양파 등을 갈아 넣어 감칠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미니스톱에 따르면 미트볼꼬치는 한국인의 입맛에 잘맞는 데리야끼소스가 듬뿍 발라져 있어 먹었을 때 입안에서 고기의 풍미와 감칠맛 나는 소스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접시나 용기에 담아서 먹어야했던 기존의 미트볼 형태가 아닌 꼬치형태로 만들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미니스톱 FF1팀 전수민 MD는 "시원한 맥주와 함께 안주로 즐기거나 따뜻한 밥에 얹어 덮밥형태로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특색 있는 꼬치 상품들을 계속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