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건설, 서울 길음역세권에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7월 분양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6.25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롯데건설이 서울특별시 성북구의 길음역세권에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를 7월 분양할 예정이다.

롯데건설은 오는 7월 서울 성북구의 길음역세권 재개발을 통해 짓는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35층, 2개동, 전용면적 59·84㎡ 39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55%인 218가구는 일반분양이다.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면적형에 따른 일반분양 물량은 △전용면적 59㎡A 38가구 △전용면적 59㎡B 104가구 △전용면적 59㎡C 57가구 △전용면적 84㎡ 19가구로 이뤄진다. 

롯데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서울지하철 4호선 길음역과 지하통로로 직접 연결된다. 길음역이 향후 계통예정인 강북횡단선의 환승역으로 계획돼 단지는 더블역세권의 프리미엄도 누릴 전망이다.

현대백화점과 이마트가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CGV 등은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밖에 길음시장, 길음동 문화복합미디어센터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영훈초, 영훈중, 영훈고와 대일외고, 계성고 등이 있고 미아초, 숭곡초, 개운초, 숭곡중, 서울도시과학기술고 등도 도보권 거리에 있다. 또 서울 최대규모 도시공원인 북서울 꿈의 숲과 함께 32만㎡ 개운산공원이 인접해 있다.

단지 지하 1층~지상 2층에는 대규모 상업시설이 조성된다. 이와 함께 채광이 좋은 피트니스클럽과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도 마련된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 내에서 바로 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인데다 길음뉴타운의 핵심 생활 인프라를 도보권에서 누릴 수 입지적 장점으로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며 "여기에 단지 인근으로 이어지는 개발호재와 주거복합의 명가 롯데건설의 주거복합 시설의 상품성까지 더해져 뜨거운 청약열기가 예상된다"고 강조했다.  

견본주택은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 226에 마련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