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FIFA 온라인 4'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6.25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넥슨이 ‘FIFA 온라인 4’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넥슨은 25일 EA 아시아 스튜디오인 EA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지난 4월 도입된 스트리트 풋볼모드 ‘볼타 라이브’가 프리시즌을 끝마치고 정규시즌을 오픈했다. ‘볼타 라이브 공식경기(랭크전)’ 추가와 함께 ‘친선경기’에서 상대팀 초대가 가능해졌다.

또 ‘볼타 라이브’에도 선수 컨디션이 적용되고, 기존에는 포지션별 오버롤 상위 3명만 선택할 수 있었으나 정규시즌부터는 원하는 선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정규시즌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23일 점검 전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VLA 손흥민’ 임대 선수팩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넥슨 제공]

테스트 구장 운영으로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크로스와 중거리·감아 차기·개인기 시전 속도·로빙 스루 궤적·자동 스탠딩 태클 발동 범위 등 다방면의 밸런스를 조정하는 ‘4th Next Field’ 업데이트를 반영했다. 또 패스를 받을 선수를 결정하는 시점을 설정할 수 있는 ‘패스 리시버 결정’ 옵션을 보탰다.

2019~2020시즌 최고의 활약을 보여준 7개 리그 161명 선수들로 구성된 ‘20 TOTS’ 클래스를 출시하고, 과거 TOTS 클래스 선수를 활용해 ‘20 TOTS’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에이전트 의뢰를 추가했다. 또 연도에 상관없이 해당 클래스 선수를 모으면 팀컬러를 적용 받을 수 있도록 ‘TOTS 통합 팀컬러’와 ‘TOTY 통합 팀컬러’를 추가했다.

넥슨은 오는 8월 19일까지 8주간 진행하는 ‘FIFA 온라인 4 썸머 페스타’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사전등록 참여 시 ‘2020 Summer Festa 선수팩’과 ‘2000만 BP’등 다양한 보상을 즉시 지급하고, 2주 단위로 추가 보상과 누적 보상을 제공한다. 또 휴대전화를 인증하면 ‘19 ICON 포함 선수팩’ 등 다양한 보상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밖에도 플레이 판수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레벨업마블’ 이벤트와, 신규·복귀 유저 대상 출석 보상 이벤트 ‘프로젝트 BEST 11’,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선수팩 DIY’, ‘FIFA 온라인 4 M 접속 보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