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국제약 훼라민큐, 배우 유호정과 '훼라민퀸'이 함께한 신규 TV-CF 방영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6.25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동국제약이 훼라민큐의 신규 모델로 배우 유호정 발탁하고, 훼라민큐로 갱년기를 극복하고 활기차게 생활하는 중년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은 TV 광고를 공개했다. 

동국제약은 배우 유호정을 훼라민큐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4기 훼라민퀸’ 등 일반인 모델들과 함께 촬영한 새로운 TV-CF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동국제약 훼라민큐 신규 TV-CF 캡쳐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 훼라민큐 신규 TV-CF 캡쳐 [사진=동국제약 제공]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사랑받고 있는 배우 유호정 씨와, 훼라민퀸(Queen) 4기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이진아와 한은하 씨는, 갱년기를 극복한 활기차고 자신감 있는 중년 여성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표현했다.

광고는, ‘갱년기엔?’ 이라는 질문에 유호정이 “훼라민큐”라고 말하며 시작한다. “땀도 안 흘리고, 매일 꿀잠 자요”, “엄마! 더 활기차보여!”, “얼굴이 안 빨개져!”라는 대사를 통해 훼라민큐 복용 후, 출연자들의 변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이후 유호정은 “갱년기가 달라지죠? 훼라민큐!”라고 말하며, ‘제품의 증상 개선 효과’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마지막으로 유호정과 모델들이 함께 “땡큐~, 훼라민큐!”라고 외치며, 밝고 경쾌하게 마무리한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유호정 씨의 성실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훼라민큐 브랜드에 부합해 새롭게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일상속에서 갱년기를 극복해가는 중년 여성들의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다룬 이번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