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파크몰, 내수 경기 활성화와 소비 촉진 위해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6.26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용산 아이파크몰이 경제, 소비 활성화를 위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돌입한다.

아이파크몰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다음달 12일까지 의류, 뷰티, 잡화, 리빙, F&B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대한민국 동행세일’ 프로모션에 동참한다고 26일 밝혔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정부가 내수 경기 활성화와 소비 촉진을 위해 전국적으로 시행하는 대규모 행사다.

아이파크몰, 내수 경기 활성화와 소비 촉진 위해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 [이미지제공=HDC아이파크몰]

주요 브랜드 및 상품은 시코르, 오휘, 후에서 여름철 피부를 지켜줄 썬케어 아이템을 할인 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H&M, 에잇세컨즈, K2, 코오롱스포츠, 내셔널 지오그래픽, 나이키, 뉴발란스 등 패션 브랜드에서 무더운 여름철을 대비할 패션 아이템을 최대 7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리빙파크 4층에서는 무더운 열대야가 펼쳐지는 여름 밤, 시원하게 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인 ‘시원한 냉감 소재의 침구세트와 매트’, ‘편안한 잠자리를 책임져 주는 침대’, 그리고 ‘힐링 테라피 디퓨져’까지 다양한 홈&리빙 상품들로 구성된 ‘휴식이 함께하는 방’ 행사가 함께 진행 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이번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통해 소비자는 물론 제조사와 유통업계에도 침체된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라며 “최대한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엄선해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시며 만족스러운 쇼핑을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