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디프랜드, 이색 승진 파티로 직원 화합의 장 마련...밴드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6.26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도곡타워 본사에서 2020년도 상반기 성과를 자축하고 승진 직원들을 축하하는 이색 기념파티를 열며 직원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승진자 축하 인터뷰, 밴드공연,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 및 임원들은 1층 로비에 모여 출근하는 승진자 175명 전원에게 서프라이즈로 축하 꽃다발을 전하며 따뜻한 격려의 인사를 건넸다.

바디프랜드 승진 기념 파티 [사진제공=바디프랜드]

승진자들은 1층 카페테리아에 마련된 포토월 무대 앞에서 소감 인터뷰와 포토타임을 가지고 축하하기 위해 내려온 동료들과 함께 4컷 스티커 사진 등을 찍으며 승진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호텔 출신 셰프와 영양사 등이 근무하는 바디프랜드 F&B팀은 감바스, 닭껍질튀김, 가라아게, 광어·참치·문어 모듬회, 떡볶이, 순대, 꼬치어묵, 샐러드, 과일 등 푸짐한 점심 특식을 준비했다.

오후에는 전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부서별 화합의 시간’이 마련됐다. 브라스 밴드의 특별 공연이 흥겨운 분위기를 띄우는 가운데 맥주, 스낵 등을 즐기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본사 4층 VIP레스토랑에서는 승진자들을 위한 별도의 파티 자리가 마련됐다. 여기에는 임원과 대리급 이상 승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지하 1층에 마련된 특별무대에서는 임직원들이 함께 즐기는 축하공연이 이어졌으며, 인스타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경품 추첨을 진행해 푸짐한 선물도 증정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