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띵라이브에서 '새우젓으로 맛을 낸 햄' & '그때 그 삽겹살+목살' 특집방송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6.2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NS홈쇼핑이 V커머스를 통해 하이포크 고기파티를 연다. 

NS홈쇼핑은 V커머스 띵라이브를 통해 30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새우젓으로 맛을 낸 햄'과 '그때 그 삽겹살+목살' 특집방송을 통해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방송하는 '새우젓으로 맛을 낸 햄'과 '그때 그 삽겹살+목살'은 친환경 축산전문기업 팜스코의 돼지고기 브랜드 '하이포크' 상품이다.

NS홈쇼핑이 V커머스 띵라이브를 통해 30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새우젓으로 맛을 낸 햄'과 '그때 그 삽겹살+목살' 특집방송을 통해 판매한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이 V커머스 띵라이브를 통해 30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새우젓으로 맛을 낸 햄'과 '그때 그 삽겹살+목살' 특집방송을 통해 판매한다. [사진=NS홈쇼핑 제공]

먼저 '새우젓으로 맛을 낸 햄'은 시중에 많이 판매되는 캔햄(can ham)과 달리 수입육과 닭고기 혼합, 기계발골육(살코기를 발라내고 남은 뼈에 붙은 고기를 기계로 분리한 것)을 쓰지 않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햄이다. 여기에 발색제, 합성향료, 산화방지제 등의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돼지고기와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국내산 광천 토국 숙성 새우젓을 넣어 감칠맛을 높였다.

함께 방송하는 '하이포크 그때그삼겹살+목살 세트'는 레트로(Retro) 열풍 속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냉동삼겹살과 목살을 2030 세대의 감성으로 만든 뉴트로(newtro) 상품이다. 프리미엄 한돈 브랜드 '하이포크'의 돼지고기를 가장 맛있는 두께 삼겹살 7mm, 목살 5mm로 슬라이스하여, 별도 해동과정 없이 바로 구워먹을 수 있다.

한입 크기로 굽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고 1봉에 180g 분량으로 혼자서 먹기에도 부담이 없다. 오삼불고기, 두부김치 등 각종 요리에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이날 띵라이브에는 국내유일 '한식대가' 타이틀을 보유한 전석민 쇼핑호스트가 출연해  '새우젓으로 맛을 낸 햄'과 '그때 그 삽겹살+목살'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단한 조리 꿀팁을 소개할 예정이며, 생방송 중 NS톡에서 구매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1천원부터 5천원까지 적립금을 드리는 '복불복 룰렛 찬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NS홈쇼핑의 V-커머스 채널 '띵라이브'는 NSmall 앱과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통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NS홈쇼핑 V-커머스팀 박차라 PD는 "누구나 좋아하는 캔햄과 냉동삼겹살을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방송을 준비했다."라며,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방송에 참여하시고, 혼밥 조리 꿀팁과 구매 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