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동후디스, 드림웍스와 라이센스 통해 인기 캐릭터 담은 패키지 리뉴얼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6.2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일동후디스의 영유아 어린이 제품들에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들이 총출동했다.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는 쿵푸팬더와 슈렉 시리즈 등을 연이어 성공시킨 세계적인 영화제작사 드림웍스와 라이선스를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쿵푸팬더, 슈렉, 트롤을 포함한 드림웍스의 모든 캐릭터들을 담아 아이밀냠냠(5종), 아이밀(1종), 키요(5종), 트루맘(1종) 등 주요 영유아 어린이 제품 총 12종의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

일동후디스X드림웍스 패키지 이미지 [이미지제공=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키요’는 이유식 이후 달고 자극적인 식품에 노출되거나 편식하기 쉬운 3∼9세 어린이의 바르고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해 연구개발한 어린이 식품 프리미엄 브랜드다. ‘아이밀’은 일동후디스의 대표 이유식 브랜드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쌀과자, 소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의 귀엽고 깜찍한 포즈를 통해 아이들의 관심을 끌고 영유아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이야깃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밀냠냠 ‘떡뻥’에는 쿵푸팬더 캐릭터들이 애니메이션 속 무술 동작을 뽐내는 에너지 넘치는 포즈를 담았고, 아이밀냠냠 ‘순곡물바’는 슈렉과 당나귀 동키, 장화 신은 고양이가 개구진 표정으로 재미요소를 더했다. 아이밀냠냠 ‘동결건조 순과일’, 키요 ‘그릭 요거트젤리’에는 최근 개봉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트롤’ 캐릭터가 등장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 프로젝트는 아이들이 건강한 먹거리를 맛있고 재미있게 즐겼으면 하는 바람에서 시작했다”라며 “다양한 제품을 통해 아이들의 올바른 입맛 형성과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