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양유업, 프리미엄 영양보조식 '하루근력' 이벤트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6.29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남양유업이 영양보조식 '하루근력'을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양유업은 중장년층의 근력 강화를 위한 프리미엄 영양보조식품 '하루근력'을 출시하고,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하루근력 상품 이미지 [사진=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 영양보조식 '하루근력' 제품 이미지 [사진=남양유업 제공]

하루근력은 남양유업과 한국통합의학회 근감소증연구회와 공동 설계한 영양보조식품으로서, 근감소가 시작되는 4050 중장년층은 물론 자기방어력이 약해지신 60대 이상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 제품에는 근력 강화에 좋은 단백질은 물론 필수 영양성분과 6년근 홍삼 등이 첨가됐다.  

오는 7월 3일까지 남양유업 SNS 채널에서 진행하는 '왕년자랑' 이벤트는 '하루근력' 영상 시청 후 '왕년에' 힘 좀 썼던 시절의 이야기들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아울러 스크린골프 ‘골프존’과 협업을 통한 스크린 골프대회도 7월14일까지 진행한다. 프로골퍼를 제외한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하루근력 대회에서 선정한 골프존 코스를 진행 후 등수에 따라서 시상을 할 계획이다. 상품으로는 하루근력 제품과 골프용품들을 제공한다.

신택수 남양유업 마케팅팀 BM(브랜드매니저)은 “하루근력은 남양유업의 55년 과학적 영양설계 노하우로 전문 영양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과 부모님들을 위해 개발한 프리미엄 영양브랜드”라며 “하루근력 제품을 소비자들이 한 번 경험해보는 차원에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