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텔링크, 다이소 매장서 'SK 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 판매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6.29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다이소 매장에서 ‘SK 세븐모바일’용 무약정 유심을 구매할 수 있다.

SK텔링크는 알뜰폰 전문 플랫폼서비스기업 고고모바일과 손잡고 다이소 매장에서 자사의 알뜰폰 서비스인 ‘SK 세븐모바일’용 무약정 유심을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SK텔링크는 보다 합리적인 통신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 600여개 다이소 매장에 동시 입점한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다이소에서 구매한 유심으로 ‘SK 세븐모바일’이 제공하는 다양하고 합리적인 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해 가입할 수 있게 됐다.

[사진=SK텔링크 제공]

가입 방법도 간단하다. 다이소에 방문해 ‘SK 세븐모바일’ 유심카드를 구입한 뒤 ‘고고모바일’ 온라인 통합몰이나 개통센터를 통해 가입을 완료하면 10분이내 쓰던 폰, 쓰던 번호 그대로 약정 부담 없이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다.

KB국민카드·우리카드·롯데카드 등의 제휴 카드로 통신비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추가로 매월 최대 2만2000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김광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더 많은 통신 소비자들이 보다 알뜰하고 합리적인 통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접근성이 좋은 생활용품 판매점인 다이소로 유심 판매처를 확대했다”며 “변화하는 알뜰폰 소비자의 새로운 니즈에 맞춰 유통망을 혁신하고 차별화 제품을 적극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