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은행, 고객패널 '제1기 우리 팬 리포터' 발대식 개최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6.29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우리은행이 고객패널 제1기 우리 팬 리포터 발대식을 개최했다.

우리은행은 29일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우리은행 고객패널 ‘제1기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에 선발된 20명을 대상으로 위촉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권광석(앞줄 가운데) 우리은행장이 29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열린 '제1기 우리 팬 리포터' 발대식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권광석(앞줄 가운데) 우리은행장이 29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열린 '제1기 우리 팬 리포터' 발대식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 팬 리포터는 우리은행이 소비자 보호 역량 강화를 위해 고객의 의견을 직접 청취할 수 있는 채널로 상품, 서비스, 금융정책등에 대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고객패널 제도이다.

지난 5월 실시된 리포터 모집은 300여명이 지원할 만큼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서류심사 후 개별 면접을 거쳐 최종 20명이 선발됐다.

이들은 올해 12월까지 △분기별 오프라인 간담회참여 △소비자 보호 및 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 제시 △은행 서비스 체험 및 조사활동 등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듣는 소통창구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권광석 우리은행장은 "제1기 우리 팬 리포터에 선발된 분들에게 다양한 제안 활동을 통해 앞으로 우리은행이 금융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고객 신뢰 회복을 넘어 최고의 은행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도전할 수 있도록 은행과 고객 간 소통채널 역할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