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농협은행, 외화자금 운용 필요 고객 대상 '정해인과 함께하는 외화예금 페스티벌' 실시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6.29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NH농협은행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사태로 외화자금 운용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정해인과 함께하는 신나는 외화예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NH농협은행은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신혼여행, 유학 등을 떠나지 못해 외화자금 운용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2개월간 '정해인과 함께하는 신! 나!(는) 외화예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이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정해인과 함께하는 신! 나!(는) 외화예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이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정해인과 함께하는 신! 나!(는) 외화예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페스티벌 기간 동안 신규가입 한 개인고객 중 해당월말 기준 미화 1000달러 상당액 이상 잔액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농협은행의 캐릭터 경품을 제공한다.

7월 가입고객에게는 '올리툰 파우치 세트'를, 8월 가입고객에게는 '올리 2in1 목베개'를 제공하며, 두번의 가입을 통한 경품 중복당첨도 가능하다.

또한 개인 인스타그램에 농협은행 외화예금 가입 후기를 등재한 고객 중에 우수후기(필수해시태그 포함)를 선정하여 100명에게 '올리 여권지갑 세트' 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익월 추첨을 통해 개별 증정된다.

김평태 농협은행 외환사업부장은 "코로나19로 여름 바캉스와 신혼여행, 유학생활을 미루고 있는 고객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