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2', '라인업 마스터' 시스템 등 콘텐츠 업데이트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6.3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NC)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NC는 ‘프로야구 H2’가 ‘라인업 마스터’ 시스템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라인업 마스터’ 시스템은 각 선수 카드에 지정된 수비 포지션과 경기 라인업 수비 위치가 일치할 경우 다양한 효과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선수 능력치와 특수 능력에 버프(강화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9등급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라인업 마스터’를 활용해 팀 전력을 높일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NC는 신규 레전드 특수능력 2종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내야수 카드의 포지션과 수비 위치가 일치할 경우 안타 확률과 수비력이 증가하는 ‘전설의 내야수’ △외야수 카드의 포지션과 수비 위치가 같을 경우 홈런 확률과 수비력이 증가하는 ‘전설의 외야수’ 특수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NC 해커, 두산 니퍼트, 삼성 배영수 등 5명의 선발 투수가 레전드/HOF(명예의 전당) 등급 카드로 등장한다. 레전드/HOF 등급 선수는 상황에 따라 능력치가 상승하는 고유 특수능력(NC 해커 ‘극복의 에이스’, 두산 니퍼트 ‘니느님’, 삼성 배영수 ‘푸른 피의 에이스’ 등)을 보유한다. 이용자는 지정된 재료와 선수를 등록해 신규 레전드/HOF 등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다.

NC는 이밖에도 △랭킹전 보상을 상향하고 △앨범 레벨 이전 비용 할인 및 특수능력 강화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