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적의 수면 자세 구현"...CJ ENM 오쇼핑부문, '홍성돈 숙면 베개' TV홈쇼핑 론칭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7.0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이 최근 고객 수요 증가에 맞춰 기능성 베개 제품 편성을 확대한다.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홍성돈 숙면 베개'를 선보일 예정이다.

CJ ENM 오쇼핑부문이 오는 3일 오전 6시 '홍성돈 숙면 베개'를 TV 홈쇼핑 메인 채널에서 최초로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홍성돈 숙면 베개는 몸통 부분과 다리 부분이 함께 목과 어깨를 지지해 주어, 올바른 수면 자세 형성과 수면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준다.

홍성돈 숙면 베개 인디블루인디핑크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홍성돈 숙면 베개 인디블루인디핑크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홍성돈 숙면 베개는 CJ오쇼핑에서 꾸준한 매출 성장을 보이며, 대기업 유통사와 중소기업 제조사의 동반성장 모델을 잘 보여준 사례이다. 이 제품은 국내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위해 기획한 상생 프로그램 ‘1사1명품’을 통해 CJ오쇼핑과 첫 인연을 맺었는데, 유통 수수료를 면제받고 제품을 홍보할 기회를 얻은 홍성돈 대표는 제품 경쟁력 확보에 더욱 집중할 수 있었다. 

이후 녹화 데이터 방송인 T커머스 채널에 론칭했고, 두 달 만에 약 만 세트가 팔려나갔다. 매 방송 고객 성원이 이어졌고, CJ오쇼핑 상품 담당 기획자는 TV 홈쇼핑 메인 채널(CJ오쇼핑)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소개하기로 결정했다.

이 베개 숙면 유도 기능의 핵심은 특허 출원한 디자인에 있다. 이 제품은 메모리폼 재질 다리가 다운필 재질의 몸통을 지지하는 고인돌 형태이다. 그래서 베개에 누우면 머리가 가운데로 쏙 파묻히고, 최적의 수면 자세인 C 커브 목을 구현해 주면서 기도가 확장된다. 안정적인 자세를 통해 편안한 호흡과 숙면을 유도한다. 타 베개와 차별화되는 메모리폼 다리가 공간을 확보해 주기 때문에, 반듯이 자거나 옆으로 잘 때 항상 어깨를 지지해 주어 어깨 결림 증상을 완화해 준다.  통기성, 흡수성이 좋은 린넨 혼방 커버로 제작되어 여름철 쾌적한 수면에 도움이 되며, 메모리폼 다리만 분리하면 쉽게 세탁할 수 있다.

TV홈쇼핑 중에서는 CJ오쇼핑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ARS 자동주문 시에 천원 할인되고, 두 개 구성 구매 시 무이자 9개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청량한 느낌의 인디 핑크, 인디 블루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홍성돈 숙면 베개는 타 기능성 베개와 차별화된 디자인 구조가 목, 어깨를 지지하는 효과를 높여주기 때문에 자는 동안 근육이 이완되며 편안한 느낌을 준다"라며 "여름철 더위로 인해 숙면에 더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위해 기능성 수면 용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