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3 17:54 (금)
이랜드 클루, 여름맞이 베스트상품 제안전 개최
이랜드 클루, 여름맞이 베스트상품 제안전 개최
  • 김혜원 기자
  • 승인 2020.07.01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이월드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청량한 여름에 어울리는 썸머 시즌템 기획전을 선보인다.

클루는 오는 2일부터 클루 썸머 시즌템 기획전은 열고 여름 신상 컬렉션 출시와 베스트 링 귀걸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클루 썸머 시즌템 기획전 후프링 [사진=이랜드 제공]
클루 썸머 시즌템 기획전 후프링 [사진=이랜드 제공]

클루의 여름 신상품은 총 12종(귀걸이 9종, 목걸이 3종)으로 선보이며 ‘수국이 보이는 제주의 여름바다’를 컨셉으로 여름날의 맑은 하늘과 푸른 바다와 어우러지는 수국의 푸른 빛으로 디자인 했으며, 수국 꽃잎을 닮은 반투명 소재와 크리스탈을 사용해 시원하고 트렌디한 주얼리로 선보인다.

특히 롱 드롭 귀걸이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소재와 볼륨형 스타일로 디자인해 여름철 가벼워지는 착장에 화사함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2만9900원~3만9900원의 가격대에 선보인다.

인기상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썸머 베스트 링 귀걸이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사이즈와 유형으로 구성된 40여종의 링 귀걸이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클루 관계자는 "링 귀걸이는 사계절 내내 고객들이 많이 찾는 베이직 아이템으로 특히 여름철에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아 그 인기가 높다"라고 말하며 "이번 기회에 특별한 여름 바캉스를 만들 수 있는 링 귀걸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하시길 추천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