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남동발전, 협력기업 경영진 참여 상생협력 안전동행 간담회 시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7.02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KOEN 한국남동발전(사장 유향열)이 협력기업 경영진과 함께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간담회를 가졌다. KOEN은 1일 한국남동발전 진주 본사에서 KOEN 안전부서와 협력업체 경영진이 참여한 가운데 상생협력·안전동행 간담회를 시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2020년 상반기 KOEN 사업장내의 산업재해 현황을 공유하고 Safety Call, 현장안전관리강화 방안 등에 대한 안전제도를 설명하고 현장작업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는 방안 등을 토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한국남동발전, 협력기업 경영진과 안전동행 간담회 가져 [사진제공=한국남동발전]

이번 간담회는 KOEN의 경상정비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주요 협력기업 8개사 한전KPS(주), 한전산업개발(주), 한국발전기술(주), (주)금화PSC, (주)수산인더스트리, (주)수산이엔에스, (주)우진엔텍, HPS(주)가 참여했다.

박병구 KOEN 안전관리실장은 “산업재해 예방은 KOEN과 협력기업이 따로 하는 것이 아니라 모두가 함께해야 하므로 상생협력 안전동행하는 선진 안전문화를 만들기 위하여 다함께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