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마트24, 편의점 와인브랜드 ‘꼬모’ 론칭..."가성비·차별화 가치 제공"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7.05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이마트24가 유명 산지의 대표적인 와인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와인 단독브랜드인 ‘꼬모’를 론칭하고 와인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마트24는 5일 와인 소비가 일상화, 대중화되고 근거리 편의점에서 와인을 구입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퀄리티 높은 와인을 시리즈로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마트24, 편의점 와인브랜드 ‘꼬모’ 론칭. (사진 좌측부터) 꼬모 까르베네쇼비뇽, 꼬모 모스카토 이미지. [사진=이마트24 제공]

꼬모 와인은 와인을 처음 시작하는 초심자부터 와인 애호가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을 콘셉트로 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칠레, 이탈리리, 아르헨티나, 프랑스 등 유명 와인 산지별로 기본이 되는 대표적인 와인을 1만원 이하의 가격대로 즐길 수 있다.

꼬모 브랜드의 첫 번째 와인은 칠레산 ‘꼬모 리제르바 까베네쇼비뇽’(750ml)과 이태리산 ‘꼬모 모스카토’(750ml)다. 꼬모 리제르바 까베네쇼비뇽은 칠레의 유서 깊은 와인 명가인 ‘운두라가’에서 만든 와인으로 손으로 정성스럽게 수확한 포도를 사용해 발효 후 18개월을 숙성시킨 ‘리제르바급’의 와인이다.

꼬모 리제르바 까베네쇼비뇽은 달지 않은 레드와인으로 잘 익은 과실향과 오크 숙성을 통해 얻은 복합적인 향을 느낄 수 있다. 육류요리, 치즈, 파스타, 매운 음식과도 맛의 조화를 잘 이룬다는 설명이다. 꼬모 와인 2종은 각 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스러운 맛과 품질의 와인을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백지호 상무는 “와인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가성비 좋은 다양한 와인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 중”라며 “유명 산지별 대표 와인을 시리즈로 선보이는 독특한 콘셉트의 꼬모 와인을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