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자랜드, 오는 31일까지 멤버십 고객 모두에게 쏘카 주중 대여비 30% 할인 혜택 증정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7.06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오는 31일까지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쏘카 주중 30% 할인권을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이 기간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에게 카카오 알림 톡으로 쏘카 주중 대여비 30% 할인 쿠폰 코드를 발송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쿠폰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쏘카 앱 실행 후 쿠폰 코드를 입력한 뒤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예약하면 즉시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쿠폰 등록 유효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며, 등록일부터 1개월 간 사용이 가능하다. 단, 이 혜택은 제주공항 쏘카 존에서는 사용이 불가하다. 이외 쿠폰 사용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쏘카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상담이 가능하다.

전자랜드, 이달 31일까지 멤버십 가입 고객 대상 쏘카 주중 30% 할인권 증정 [사진제공=전자랜드]

전자랜드 관계자는 “멤버십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가전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와 쏘카는 지난 2015년 카셰어링 서비스 제휴 이후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밖에도, 전자랜드는 오는 12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먼저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내 1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제공된 포인트는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전자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전자랜드는 삼성전자, LG전자 등 주요 가전 제조사의 인기 가전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