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호텔 서울 델리카한스, 과육 듬뿍 '제주산 애플망고케이크' 판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7.06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무더운 여름을 맞아 롯데호텔 서울 델리카한스가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담든 케이크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 델리카한스는 제주산 애플망고를 사용한 케이크 판매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호텔 서울 델리카한스, 과육 듬뿍 '제주산 애플망고케이크' 판매 [사진=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 서울 델리카한스, 과육 듬뿍 '제주산 애플망고케이크' 판매 [사진=롯데호텔 제공]

델리카한스가 선보인 이번 메뉴는 100%로 제주산 망고를 사용한 프리미엄 망고케이크다. 부드러운 스펀지 케이크에 발로나사의 명품 초콜릿, 이보아르 초콜릿(화이트)과 생크림을 이용하여 입 안 가득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델리카한스가 사용한 제주산 애플 망고는 다른 지역의 망고보다 당도가 매우 높고 과육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호텔 서울 델리카한스 관계자는 "케이크 옆면에는 망고가 보일 수 있도록 원형의 케이크 겉면에 드러나게 표현하여 보는 즐거움이 있다"면서 "망고 생크림 스펀지의 비율이 1:1:1로 타사 케이크와 차별화 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주산 애플망고 케이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롯데호텔 서울 1층 델리카한스에서 판매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