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름 육아 위한 ‘꿀템’ 총집합...필립스 아벤트, 여름맞이 ‘육아 홈캉스 꿀템전’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7.07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필립스코리아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무더운 여름철 보다 쉽고 수월한 육아를 지원하기 위한 ‘육아 홈캉스 꿀템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덥고 습한 날씨에 지치기 쉬운 여름, 육아에도 휴식과 여유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육아 홈캉스 꿀템전’은 필립스 아벤트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아벤트, 여름맞이 ‘육아 홈캉스 꿀템전’ 진행 [이미지제공=필립스코리아]

쉽고 빠르게 모유 및 이유식의 중탕과 해동이 가능한 신제품 보틀워머부터 더운 여름 열탕 소독을 위해 가스레인지 앞에 있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해 줄 고온 스팀 소독기, 아기와 부모 모두의 편안한 숙면을 돕는 애착인형 노리개까지 필립스 아벤트의 주요 육아용품을 풍성한 구매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다.

필립스 아벤트는 스마트 온도센서가 장착되어 아이에게 딱 맞는 온도로 모유 및 이유식을 중탕 및 해동하는 신제품 ‘온도센서 보틀워머’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 1개를 증정한다. 강력한 살균을 보장하는 스팀 소독기는 뜨거운 불 앞에 서 있을 필요 없이 젖병부터 노리개, 이유식기까지 안심하고 살균 소독해주며 28% 할인 판매한다.

모유수유의 원리가 적용되어 보다 자연스러운 혼합수유를 돕는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 3개입으로 구성된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 실속팩’은 50% 할인 판매하며,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소독할 수 있는 전자레인지용 스팀 소독백을 증정한다.

출산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은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 세트’ 44% 할인 판매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이의 성장 단계별로 필요한 젖병을 한 번에 구비할 수 있다.

또한 ‘홈캉스’ 기간 중 엄마, 아빠의 숙면을 지원하기 위해 자사의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에 귀여운 동물 인형을 연결해 아이에게 한층 더 향상된 안정감을 선사하고 편안한 숙면을 돕는 신제품 ‘애착인형 노리개’ 구매 시 교체용 노리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필립스 아벤트 여름맞이 ‘육아 홈캉스 꿀템전’ 판매 품목 [자료제공=필립스코리아]

필립스 아벤트는 신제품 ‘애착인형 노리개’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사용하는 아이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커피 교환권을 지급하고, 5명에게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추가로 증정하는 포토 콘테스트도 진행 중이다.

한밤 중 노리개를 찾느라 고생하지 않도록 몸체 전체가 야광으로 은은하게 빛나는 ‘울트라에어 야광 노리개’는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필립스 아벤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스토어찜 하고 소식 알림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필립스 아벤트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여행이나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에 따라 올 여름 휴가는 집에서 보내려는 가족들이 많다”며 “필립스 아벤트가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육아 부담을 덜어줄 꿀 육아템을 합리적으로 구매하시고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홈캉스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필립스 아벤트는 유축기, 젖병, 이유식 마스터기 등 아기의 성장 단계별로 꼭 필요한 제품과 보틀워머, 소독기 등 스마트하고 간편한 육아 아이템으로 ‘아기와 함께하는 모든 소중한 순간’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다.

특히 엄마, 아빠와 아기 모두의 건강하고 행복한 모유수유를 돕기 위해 지난 해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유축기 후원, 연중 모유수유 클래스 운영 등 국내 모유수유 환경 조성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