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체인지 1.0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7.07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게임빌의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가 더 편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워진다.

게임빌은 ‘드래곤 블레이즈’의 체인지 1.0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해외 시장에서 롱런 중인 인기 RPG로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글로벌 마니아들을 확보하고 있다.

확 바뀐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미궁 탐험대’, ‘극한의 나락 던전’, ‘나락 몬스터의 표본 연구’, ‘우주용 탐사’ 등 새로운 즐길 거리들이 대거 등장했다.

체인지1.0 업데이트를 실시한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 [사진=게임빌 제공]

이번에 처음 모습을 드러낸 ‘미궁 탐험대’는 타일로 구성된 맵을 이동하면서 몬스터와 전투를 하며 숨겨진 보물을 찾고 주어진 미션을 찾아 클리어 하는 콘텐츠다. 이 콘텐츠는 개인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는 콘텐츠로서, 경쟁 요소에 지친 유저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안겨준다.

‘극한의 나락 던전’은 던전을 탐험하고 보스 몬스터와 대결해 ‘몬스터 표본’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다른 신규 콘텐츠인 ‘우주용 탐사’에서는 ‘아크버스터’를 출격시켜 거대한 우주용을 물리치고 ‘희귀 결정’을 얻을 수 있다. 획득한 희귀 결정은 ‘엘가이아의 보석’으로 변환할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한 퍼스트임팩트 등급 영웅들도 흥미를 끈다. 소환사 ‘그리드’, 마법사 ‘레아’, 궁수 ‘바이올렛 리스크’, 사제 ‘엔비’ 등 4종의 퍼스트임팩트 영웅들은 각각의 포지션에 특화된 막강한 능력을 지니고 있어, 획득한다면 파티 전력 강화에 큰 보탬이 될 수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선물잔치도 열린다.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이 모험의 시작을 모든 신위 동료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103명의 신위 동료들을 전부 지급한다. 오는 9월 22일까지는 신위 동료 103명의 ‘인피니티 카드’를 비롯해 ‘스페셜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X4’ 5장, ‘SS등급 엘가이아 무기 소환권 2장’ 등도 추가로 지급한다.

이달 20일까지 ‘오늘의 할 일’을 모두 완료하면 일 1회, ‘인피니티 9회 소환권’을 1개 지급하며, 로그인 시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을 지급한다. 또한 이달 21일까지는 도전자 던전에서 ‘CHANGE 박스’가 드랍되는 이벤트, ‘변화하는 자’ 칭호 지급 이벤트, 인피니티 소환 시 최대 5장의 동료가 소환되는 ‘인피니티 소환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