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한킴벌리, 린넨 소재 생리대 ‘린넨블렌딩’ 출시...통기성 강화된 프리미엄 제품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7.0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유한킴벌리가 기존 유기농 순면커버의 부드러움에 프랑스산 린넨을 더해 통기성을 강화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인다. 유한킴벌리는 생리대 브랜드 좋은느낌이 국내 최초로 생리대에 린넨 소재를 적용한 ‘유기농순면커버 린넨블렌딩’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유기농 순면이란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자란 원료를 사용한 순면을 뜻하며 신제품의 커버는 린넨 30%, 유기농순면 70%의 비율로 섞여 건조 속도와 성능을 강화, 보다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유기농순면커버 린넨블렌딩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 린넨블렌딩은 날개를 포함한 피부가 닿는 면 전체가 자연에서 온 천연섬유커버(유기농순면 및 천연마섬유)로 구성되었으며, 국제특허를 받은 기술 적용으로 좋은느낌 기존 제품보다 흡수가 더 빠르다.

국내 유기농, 친자연 생리대 시장 규모는 전체 시장의 약 30%를 차지할 정도로 급성장(업계 추정)하고 있으며, 유한킴벌리는 이러한 고객 수요에 적극 부응하기 위해 이미 100% 유기농 순면커버가 적용된 탐폰, 패드, 입는 오버나이트, 라이너를 출시한 바 있다.

유한킴벌리는 좋은느낌과 함께 라네이처, 화이트 에코프레시 등 친자연 생리대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2030년까지 지속가능한 소재를 적용한 생리대 매출 비중을 95%까지 끌어올려 지구환경 보호에도 기여한다는 환경경영 3.0을 발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