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이달 출시 스포티한 감성의 '올 뉴 아반떼 N라인' 이미지 공개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7.08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현대자동차가 스포티한 감성의 '올 뉴 아반떼 N라인' 이미지를 이달 출시를 앞두고 공개했다.

현대자동차가 고성능 브랜드 N의 감성을 담은 '올 뉴 아반떼 N라인(N Line)'의 렌더링 이미지를 8일 공개했다. 이달 출시 예정인 뉴 아반떼 N라인은 스포티한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주행성능을 갖춰 일상 속에서도 운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올 뉴 아반떼 N라인 렌더링 공개.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8일 '올 뉴 아반떼 N라인'의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올 뉴 아반떼 N라인 렌더링 공개.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N라인은 현대차 라인업에서 일반 모델과 고성능 N 모델 가운데 위치하며 일반 모델과 비교해 보다 역동적인 주행 감성을 제공한다는 게 현대차의 설명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 뉴 아반떼 N라인의 디자인은 '로우 앤 와이드(Low & Wide)'를 콘셉트로 외장 주요 요소에 N라인 전용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올 뉴 아반떼 N라인은 가솔린 1.6 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204PS(마력), 최대토크 27.0kgf·m의 힘을 발휘한다. 또한 6단 수동변속기와 7단 DCT(더블클러치변속기)를 변속기로 채택했다.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주행성능과 어울리는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 동급 최고 수준의 대용량 디스크 브레이크 등의 사양을 적용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준중형 세단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올 뉴 아반떼가 스포티한 감성을 더한 N라인 추가로 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