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한은행,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 '컨시어지 뱅캉스' 시행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07.10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신한은행이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폭넓은 금융 정보 제공과 개인 맞춤형 자산관리를 위한 언택트 세미나를 개최했다. 신한은행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 '컨시어지 뱅캉스'를 시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뱅캉스'는 뱅크(BANK)와 바캉스(VACANCE)의 합성어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산 관리를 계획 중인 고객에게 편안하고 편리하게 금융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세미나며 웹 세미나 및 개인별 화상 상담의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신한은행,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 '컨시어지 뱅캉스'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 '컨시어지 뱅캉스' [사진=신한은행 제공]

이번 세미나는 해외주식전망, 부동산 투자전략, 절세 방안 등을 주제로 신한금융그룹 분야별 전문가들의 강의가 함께 이뤄졌다.

신한은행은 영업점을 거래하는 우수 고객 중심으로 제공됐던 자산관리 세미나를 비대면 거래 고객까지 범위를 넓혀 신한 쏠(SOL)과 신한PWM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했으며 회차별 50명, 총 150명을 모집하는 참가 신청이 5분 만에 마감되어 참가 인원을 각 회차별 150여명, 총 450여명으로 늘렸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고객의 질문에 즉답이 가능한 화상 상담을 마련해 참가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며 "앞으로도 장소를 가리지 않고 고객과 소통이 가능한 화상상담 방식의 웹 세미나를 마련해 폭넓은 금융 정보 제공과 개인 맞춤형 자산관리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