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양유업,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 인스타 토크쇼 15일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7.1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남양유업이 오는 15일 오후 2시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1983년부터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들에게 임신과 출산 육아 관련 지식을 전달하고 산모들만의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했다. 이번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산모를 위해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 이벤트 이미지 [이미지제공=남양유업]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의 단점인 ‘끊김’ 현상을 고려해 남양유업의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사전 녹화된 영상을 IGTV를 통해 원활하게 시청 가능하다. 또한 방송 업로드 후 24시간 동안 해당 계정에서 지속 시청 가능하다.

이번에 진행되는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에서는 서초아이누리한의원 황만기 대표원장이 다른 산모교실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산모들의 한의학적 건강관리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토크쇼 형태로 개그맨 한상규가 MC를 맡아 진행이 된다.

강의 주제는 ‘한의사와 함께하는 임신·출산 건강관리’로 △1부는 한의사와 함께하는 임신·출산 건강관리 △2부는 알.쓸.육.팁(알아두면 쓸모 있는 육아 꿀팁)으로 미리미리 알아두면 육아 꿀팁에 대한 코너도 준비되어 있다.

본 방송 이후 3시 15분부터 동일 남양 임신육아교실 인스타그램 계정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전 신청 산모 200명 대상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각종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는 만큼 누구나 방송 시청이 가능하지만 원활한 경품 추첨을 위해 현재 남양아이 홈페이지에서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 사전 신청을 받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외출이 어려운 가운데 누구나 집에서 모바일로 간편하고 편하게 육아교실을 즐길 수 있다”라며 “산모는 물론 예비 아빠, 현재 육아를 하고 있는 부모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