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8 07:52 (토)
PvP 최강자 가린다…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아시아 대회 개최
PvP 최강자 가린다…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아시아 대회 개최
  • 이세영 기자
  • 승인 2020.07.1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펄어비스가 히어로 액션 배틀로얄 ‘섀도우 아레나’의 총 상금 1000만원 규모 대회 ‘Shadow Arena Regional Cup – Asia’ 참가자를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

10일 펄어비스에 따르면 아시아 서버 최강자를 가리는 ‘Shadow Arena Regional Cup – Asia’ 대회는 ‘실버V 등급’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고, 이달 16일 최종 참가자 및 대진표가 공개된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대회 우승자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우승 특별 칭호를, 준우승자에게는 2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3~10등 대상자 및 대회 MVP도 상금을 차등 지급한다. 결승에 진출한 모든 참가자는 특별 칭호와 인 게임 재화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대회 예선전은 이달 22일과 29일 진행한다. 각 조별예선을 통해 획득 점수의 총합이 높은 참가자 순으로 결승에 진출한다. 다음달 1일 열리는 결승은 총 4번의 라운드에서 획득한 점수의 총합으로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 펄어비스는 예선전과 결승전 모두 ‘섀도우 아레나’ 공식 방송 채널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회사 측은 신규 콘텐츠 ‘1:1 아레나’를 9일 정기 점검을 통해 추가했다. ‘1:1 아레나’는 총 5명이 ‘1:1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해 가장 먼저 5킬을 달성한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모드다. 인게임 커뮤니티 ‘클랜’ 기능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클랜을 생성하거나 가입해 즐길 수 있다.

섀도우 아레나 아시아 서버 최강자전 대회 및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