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클럽 엠스타' 신규 홈 아이템 등 여름 업데이트 실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7.1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넷마블이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신규 홈, 시즌 아이템 등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일 넷마블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 개인의 특별 공간인 ‘홈’을 꾸밀 수 있는 신규 아이템 ‘아일랜드’를 비롯해 썬베드, 비치 테이블 등 시즌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아일랜드’는 넓게 펼쳐진 해변 위 야자수 나무와 오두막이 자리하고 있어, 여름 바캉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넷마블 제공]

이와 함께 신상 수영복, 액세서리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여름에 어울리는 신나는 댄스곡으로 이뤄진 신규 음원 5종도 공개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에 1시간 이상 접속한 이용자에게 캔디 가구 50% 할인 쿠폰(3장)을 지급하고 주말에는 캔디 가구 구매권을 추가 증정한다. 신규 홈 및 신상 수영복 구매 시에는 야자수 해먹, 개인액션 구매권, 유니콘 튜브, 죠스 도어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음원,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게임 엠스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