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두번째 시즌 '도검' 업데이트 예고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7.10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넥슨이 인기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신규 시즌 ‘도검’을 포함한 여름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넥슨은 오는 17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두 번째 시즌 ‘도검’을 오픈하고 무협 테마의 트랙, 캐릭터를 추가해 게임 내 분위기를 새 단장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앞서 티저 및 미리보기 영상을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도검’ 티저영상은 긴 머리의 도인으로 변신한 광고모델 장성규가 날렵한 검 모양의 카트에 서서 트랙을 질주하는 모습으로 신규 시즌의 분위기를 그려냈다.

[사진=넥슨 제공]

미리보기 영상에서는 ‘도검 용의 길’, ‘은월검’ 등 새롭게 추가되는 ‘도검’ 트랙과 카트 외에도 다양한 신규 게임모드, 최고레벨 확장 소식 등 올 여름 업데이트될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넥슨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이용자들이 가족, 학교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두 가지 참여형 대회를 개최한다.

부모와 자녀, 삼촌과 조카 등 두 세대의 가족이 팀을 이뤄 참여하는 ‘모여라 카러플 패밀리’는 오는 23일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소속 학교의 자존심을 걸고 치러지는 ‘카러플 학교대항전’도 추후 자세한 내용을 공개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두 번째 시즌 ‘도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