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서머너즈 워', 몬스터 5종 해변 형상변환 업데이트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7.10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여름 해변 콘셉트의 몬스터 신규 형상변환 5종을 업데이트했다.

10일 컴투스에 따르면 이번 신규 형상변환은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서머너즈 워’ 속에서도 게임 플레이를 통해 시원한 바닷가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해변을 테마로 마련됐다.

귀여운 외형의 몬스터인 ‘오컬트’에 청량함을 더한 형상변환 ‘마린걸 오컬트’를 비롯해, 생기 넘치는 이미지의 ‘해상구조대 오라클’, 우아한 분위기의 ‘바다의 숙녀 하늘 무희’, 발랄함이 강조된 ‘스킨다이버 머메이드’, ‘바다의 악동 코볼트 폭탄광’ 등 반전 매력을 발산하는 총 5종 몬스터의 형상변환이 소개됐다.

[사진=컴투스 제공]

유저들은 추가된 신규 형상변환으로 기존에 자신이 보유하고 있던 해당 몬스터의 외형을 더욱 아름답고 매력적으로 변신시켜볼 수 있다. 이번 신규 형상변환의 모습은 최근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여름 스페셜 영상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는 이달 13일 오후 4시부터 전 세계 ‘서머너즈 워’의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대결하는 대전 콘텐츠 ‘월드 아레나’의 14번째 시즌도 전개한다. 이번 시즌은 약 3개월 간 진행되며, 최종 성적에 따라 샌드캣 파라오 사막여왕 형상변환 및 게임 아이템 등 한정 보상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 ‘월드 아레나’ 플레이 시 사용 가능한 몬스터 이모티콘이 성적에 따라 시즌별 특별 한정 보상으로 마련된다. 이번 14시즌에는 6가지 다양한 감정 표현이 담긴 오컬트 이모티콘이 제공되며, 최종 등급에 따라 주어진 개수만큼 원하는 이모티콘 선택해 수령할 수 있다.

게임과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