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4기 발대식 개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7.1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게임빌과 컴투스가 양사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4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

13일 게임빌에 따르면 이번 ‘GC 플레이어’ 4기에는 많은 대학생들이 지원했으며, 자기소개서와 면접 등 엄정한 심사를 거쳐 영상 콘텐츠 제작 실무를 담당할 영상팀 6명과 디자인·웹툰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만들 디자인팀 4명 등 10명을 최종 선발했다.

이들이 참석한 GC 플레이어 4기 발대식에서는 ‘GC 플레이어’의 역할과 의미에 대해 소개하고 앞으로 활동 계획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GC플레이어 3기 수료자들도 함께 참석해 활동 노하우를 공유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시간도 이어졌다.

게임빌-컴투스의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4기 발대식에 참가한 학생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게임빌 제공]

‘GC 플레이어’ 4기는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내년 1월까지 6개월간 양사의 게임 및 채용 콘텐츠를 비롯해 사내·외 행사 취재, 공채 합격자 인터뷰, 조직 문화 체험 등 다양한 소식을 대학생의 통통 튀는 시각으로 재미있게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제작된 콘텐츠는 양사의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게임빌-컴투스 채용 블로그’, 사보 ‘게임빌컴투스뉴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앞으로도 게임빌과 컴투스는 대학생 서포터즈를 지속적으로 양성해 글로벌 리딩 기업의 비전을 체험하고 다양한 게임 직무를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