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한은행, 해외주식 계좌 연결 고객 대상 '럭키7 썸머 이벤트' 시행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07.1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신한은행이 삼성증권의 해외주식 거래 연결 계좌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90% 미화 환율우대와 경품 제공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한은행은 자사의 외화 체인지업 예금을 삼성증권 해외주식 거래 연결 계좌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7 썸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지난해 11월 Open API 기반으로 신한은행 플랫폼에서 '외화 체인지업 예금'을 결제계좌로 하는 삼성증권 해외주식 계좌를 신규할 수 있도록 했다.

신한 쏠과 모바일 웹뱅킹에서 계좌를 만들 수 있으며 이번 서비스를 이용하면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매매 시 별도의 송금거래 없이 신한은행 외화 체인지업 예금에서 자동 입출금이 일어나 편리한 해외주식 투자가 가능하다.

신한은행, '럭키7 썸머 이벤트' 시행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 '럭키7 썸머 이벤트' 시행 [사진=신한은행 제공]

13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신한은행 외화 체인지업 예금과 삼성증권 해외주식 계좌를 연결하고 원화대가로 미화 7불 이상 입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500명에게 미화 7불을 제공하고 1501번째 고객부터 3000번째 고객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해외주식 투자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가 90% 미화 환율우대와 함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계속 시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