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이스킨 코리아, '피부 유익 원료'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화장품 브랜드 '르씨' 런칭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7.1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제이스킨 코리아가 피부에 유익한 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한 화장품 브랜드를 런칭하며 P7 라인 3종 마스크팩, 미스트, 클렌징폼 등을 선보인다.

제이스킨 코리아가 프로바이오틱스를 활용한 전문 화장품 브랜드 '르씨'(LECCI)를 런칭했다고 13일 밝혔다. 피부에 유익한 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피부에 서식하는 유익균의 힘을 키워 면역력 강화를 통한 고객들의 피부 장벽 자체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르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이자 목표다.

제이스킨 코리아, 프로바이오틱스 화장품 '르씨' 런칭 [사진=제이스킨 코리아 제공]
제이스킨 코리아, 프로바이오틱스 화장품 '르씨' 런칭 [사진=제이스킨 코리아 제공]

르씨는 브랜드는 경영, 마케팅, 아트디렉팅 등 각 업계를 대표하는 세 여자가 만나 연구하여 만든 브랜드이다.

르씨를 탄생시킨 제이스킨 코리아의 주현정 대표이사는 여성으로서는 드물게 25년 동안 제조, 건설, 유통 분야를 두루 거친 경영, 마케팅 전문가이다. 빠른 추진력과 섬세하고 완벽을 추구하는 성향으로 인정받아온 주 대표는 최상의 프로바이오틱스를 원료로 오랜 연구와 테스트를 진행한 바이오 분야의 검증된 내용을 바탕으로 세계적으로 K뷰티의 위상을 대한민국이 인정받아온 것처럼 르씨도 그 몫을 다하기 위해 최고의 원료와 제품력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명품브랜드로 키우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여기에 샤넬 디자이너 칼라거펠트의 사진전과 폴스미스 특별전 기획까지 미술 전시기획에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화정 본부장과 브랜드 런칭 및 SNS 마케팅을 전문으로 담당하고 있는 박희정 마케팅본부장이 합세했다.

박 본부장은 2015년 슈즈 브랜드 ‘하티스’(HA. TISS) 런칭 및 뉴욕 수출 등의 경험과 인스타그램에서 키박의 패션 센스나 피부관리 비법 등으로 이슈가 된 바 있다. 각 분야에서 베테랑으로 활동한 세 여성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브랜드인만큼 르씨는 런칭과 동시에 시장의 기대를 받고 있다. 

르씨의 첫 번째 제품은 르씨의 7가지 제품 철학이 담긴 P7 라인의 미라클 마스크 팩, 폼클린, 미스트다. 프로바이오틱스의 특별함이 담긴 르씨 P7라인 3종 제품은 독일 프랑크푸르트 전통 사워크라우트에서 추출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아,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바탕으로 기존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모색하고 있다. 

르씨의 모든 제품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