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8 07:52 (토)
오리온, 패스트푸드점 감튀 맛 구현한 '케이준 눈을감자' 출시
오리온, 패스트푸드점 감튀 맛 구현한 '케이준 눈을감자' 출시
  • 김혜원 기자
  • 승인 2020.07.13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오리온이 패스트푸드점에서 먹던 케이준 감자튀김의 맛을 구현한 스틱형 감자스낵을 선보인다.

오리온은 스틱 감자스낵 '눈을감자'에 케이준 감자튀김의 외형과 맛을 구현한 '케이준 눈을감자'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리온 ‘케이준 눈을감자’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 ‘케이준 눈을감자’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제공]

케이준 눈을감자는 기존 감자 스틱에 케이준 맛 반죽을 입히고, 다시 한번 케이준 시즈닝을 뿌린 것이 특징이다. 평소 즐겨 먹던 패스트푸드점의 케이준 감자튀김 맛을 구현했다. 기존 눈을감자와 비교해 더욱 두툼하고 식감이 바삭하다. 깔끔하게 집어먹을 수 있는 스틱형 모양과 편의성을 고려한 스탠딩 타입의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맥주 안주로 적합하다. 

일반 감자튀김 대비 더 굵은 외형의 케이준 감자튀김은 패스트푸드점에서 20년 넘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인스타그램에서 케이준, 케이준 감자튀김으로 해시태그 검색시 1만건이 넘는 게시물이 검색되는 등 열렬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오리온에 따르면 눈을감자는 통감자를 껍질째 썰어 담백하게 튀겨낸 스틱형 감자스낵으로 재미난 광고 등으로 2030 세대와 감자스낵 마니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14년 동안 월 평균 15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오리온 관계자는 "케이준 감자튀김의 맛 구현과 바삭한 식감으로 여름철 간단한 스낵안주를 찾는 혼술∙홈술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감자스낵 명가라는 위상에 맞게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