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5 10:25 (수)
코웨이, 본격적인 장마철 앞두고 '제습기 할인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 본격적인 장마철 앞두고 '제습기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김혜원 기자
  • 승인 2020.07.1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본격적인 장마철과 무더위를 맞아 쾌적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제습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는 오는 31일까지 '고효율 제습기 AD-1615A'를 15% 할인 판매하는 제습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여름 역대급 폭염과 집중호우가 예고된 것을 고려해 쾌적한 실내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코웨이 고효율 제습기 AD-1615A 제품 이미지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 고효율 제습기 AD-1615A 제품 이미지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에 따르면 고효율 제습기 AD-1615A는 하루 최대 14L의 풍부하고 강력한 제습으로 실내 습도를 신속하게 조절한다. 극세사망 프리필터와 탈취필터를 탑재해 여름철 발생할 수 있는 눅눅한 냄새 걱정을 줄여준다. 

이 제품은 실내 환경에 따라 스스로 적정 습도를 유지하는 ‘자동 습도 조절’ 기능을 적용했으며 성에 및 결로 현상도 알아서 방지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물통에 물이 가득 차면 자동으로 동작을 멈추고 물비움 표시등이 켜져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코웨이 고효율 제습기는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와 국내 핀업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도 인정받았다. 화이트톤 색상과 곡선형 디자인으로 모든 공간에 조화롭게 어울리며 손잡이와 바퀴가 부착돼 집안 곳곳으로 이동이 자유롭다.

이승진 코웨이 에어케어팀장은 "유례 없는 고온다습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제습기 구매를 원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특히 올해는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해주는 제습기가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