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JT친애저축은행, 광주 상무지구 지점 이전…고객 접점 확대 나서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07.14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JT친애저축은행이 광주 지역 고객들이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이 좋은 상무지구로 지점을 이전한다.

아시아 글로벌 금융그룹 J 트러스트 그룹의 계열사 JT친애저축은행은 광주광역시의 여·수신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난 13일 광주시 동구 금남로에 있던 광주지점을 서구 상무중앙로로 이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로 이전한 광주지점은 최근 광주·전남권의 행정·금융·문화 중심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상무지역에 위치해 있다. 인근에는 OK저축은행·페퍼저축은행·한국투자저축은행을 비롯한 타 저축은행이 영업 중이어서 수신 고객의 편리성 및 선택 폭 확대 등 저축은행 상호간 시너지 효과 창출이 기대된다는 게 JT 측의 설명이다.

JT친애저축은행, 광주지점이 광주 상무지구로 이전했다. [사진=JT친애저축은행 제공]
JT친애저축은행, 광주지점이 행정, 금융, 문화 중심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상무지구로 이전했다. [사진=JT친애저축은행 제공]

또한 광주광역시청을 비롯한 주요 관공서와 금융기관, 문화시설, 주거지역 등이 밀집해 있으며 지하철 1호선 상무역에도 인접해 접근도 용이하다.

JT친애저축은행 광주지점은 지점 이전을 계기로 지리적 이점을 활용한 기업 인지도 제고는 물론 잠재적 고객 수요에 본격적으로 대응하며 지역 영업력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JT친애저축은행 관계자는 "직장인, 사업자를 비롯한 더 많은 광주 지역 고객들이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이 좋은 지역으로 지점을 이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서민금융사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