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한금융투자, '키움 글로벌 구독경제 펀드' 판매…양호한 펀더멘털·우수한 성장성 기업 선별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07.14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키움 글로벌 구독경제 펀드'를 판매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양호한 펀더멘털과 우수한 성장성을 갖춘 기업을 선별한 ‘키움 글로벌 구독경제 펀드’를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키움 글로벌 구독경제 펀드'는 구독경제 비즈니스를 영위하는 기업 중 양호한 펀더멘털과 우수한 성장성을 갖춘 기업을 선별해 투자하는 펀드다.

신한금융투자가 양호한 펀더멘털과 우수한 성장성을 갖춘 기업을 선별해 투자하는 '키움 글로벌 구독경제 펀드'를 판매한다. [사진=신한금융투자 제공]
신한금융투자가 양호한 펀더멘털과 우수한 성장성을 갖춘 기업을 선별해 투자하는 '키움 글로벌 구독경제 펀드'를 판매한다. [사진=신한금융투자 제공]

'구독경제'란 일정 기간마다 사용료를 내고 원하는 물건, 상품, 서비스 등을 정기적으로 제공받는 경제 모델을 말한다. 4차 산업혁명과 소비패턴 변화의 영향으로 시장은 소유경제에서 구독경제로 변화하고 있다.

주로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넷플릭스와 같은 IT 및 미디어기업과 정기적인 구독료를 받는 B2B 기업, 플랫폼 기반의 구독경제 모델로 전환되는 소비재·내구재·서비스업 등 다양한 섹터에서 투자기회를 발굴하는 것이 특징이다.

환노출형(UH), 환헤지형(H)을 선택 가능하며 C클래스의 총 보수비용은 연 1.94% 이다. 펀드 투자자산의 가격 변동과 환율에 따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기타 펀드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