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5 10:24 (수)
컴투스, '서머너즈 워'X'해던못' 특별 협업 콘텐츠 공개
컴투스, '서머너즈 워'X'해던못' 특별 협업 콘텐츠 공개
  • 이세영 기자
  • 승인 2020.07.14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의 인기 웹툰 ‘해골병사는 던전을 지키지 못했다(이하 해던못)’의 협업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서머너즈 워 스페셜관’을 공개했다.

14일 컴투스에 따르면 이번 ‘서머너즈 워’ 특별 콘텐츠는 여름 형상변환 등 ‘서머너즈 워’ 속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인기 웹툰 ‘해던못’과 함께 재미있게 풀어낸 콜라보 콘텐츠로, 오는 8월초까지 총 5화에 걸쳐 소개된다.

카카오페이지의 인기 웹툰 '해골병사는 던전을 지키지 못했다(해던못)'와 '서머너즈 워'가 협업한 특별 콘텐츠가 14일부터 오는 8월초까지 총 5화에 걸쳐 카카오페이지 '서머너즈 워 스페셜관'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컴투스 제공]

이날 카카오페이지에 신설된 ‘서머너즈 워 스페셜관’ 작품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두 작품의 이번 협업을 통해 기존 웹툰 구독자와 게임 유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볼거리와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서머너즈 워 특별 콘텐츠’ 1화 공개와 더불어 콘텐츠를 열람하는 독자를 대상으로 카카오페이지 캐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8월초까지 ‘서머너즈 워 스페셜관’을 통해서 추가적인 콜라보 웹툰은 물론이며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 소식도 쉽고 빠르게 확인해볼 수 있다.

‘서머너즈 워’와 협업한 웹툰 ‘해던못’은 동명의 판타지 소설을 바탕으로 앤트스튜디오가 제작한 회귀 루프 장르로, 전 시리즈 100만 이상 독자와 40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인기작이다.

현재 시즌2가 카카오페이지에서 독점 연재되고 있으며, 주인공인 일개 몬스터 ‘해골병사’가 주인을 지키지 못하고 죽임을 당한 후, 새 생명을 얻고 던전에서 삶과 죽음을 반복하며 성장한다는 독특한 세계관 설정이 우수한 작화와 어우러져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서머너즈 워’ 특별 콜라보 콘텐츠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체 콘텐츠는 카카오페이지 ‘서머너즈 워 스페셜관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