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홈쇼핑, 계열사 이색 서비스 상품 특집방송 '온에어 롯데데이'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7.15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에서 부담 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당일 체험 활동에 대한 관심이 커진 가운데 롯데홈쇼핑이 정식 오픈 앞둔 ‘스카이브릿지’ 체험권, 외식 교환권 등 롯데 계열사의 이색 서비스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17일 밤 11시50분부터 총 160분 간 이색 액티비티 체험권, 외식 교환권 등을 판매하는 ‘온에어(ON-AIR) 롯데데이’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17일 ‘온에어(ON-AIR) 롯데데이’ 특집방송 진행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 17일 ‘온에어(ON-AIR) 롯데데이’ 특집방송 진행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이번 방송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에서 부담 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당일 체험 활동에 대한 높은 선호도를 반영해 롯데그룹 계열사 간 협업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기획했다.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실속 구성으로, 구매 후 최대 1년까지 사용 가능하다. 구입하고 원하는 기간에 사용할 수 있어 방송시간 알림 신청 건 수가 1,000건을 돌파했다. 특히, 해당 사업장들은 수시로 방문자 체온 측정, 방역 소독 등을 진행해 안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오는 17일 밤 11시50분부터 총 160분 간 영화 예매권, 액티비티 체험권, 외식 교환권 판매 방송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1부로는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활용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을 최대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부 방송에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 스카이’와 ‘스카이브릿지 투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으로 구성된 체험권을 선보인다. 특히, 국내 최대 높이(541M)에서 공중 산책을 하며 서울 도심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스카이브릿지 투어’는 공중에 떠 있는 느낌으로 스릴을 즐길 수 있어 오픈 전부터 화제다. 정식 오픈(7/24)과 동시에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마지막 3부에서는 롯데리아, 빌라드샬롯 등 롯데GRS가 운영하는 외식업체에서 통합 사용할 수 있는 외식 교환권을 2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앱 구매고객 대상 ‘세븐일레븐 교환권(1만원)’도 추가로 증정한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안전하게 당일치기 나들이 코스를 원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이색 상품을 모아 특집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차별화된 서비스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