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5 10:25 (수)
페퍼저축은행,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핫페퍼스' 5기 출범
페퍼저축은행,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핫페퍼스' 5기 출범
  • 이은실 기자
  • 승인 2020.07.1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페퍼저축은행이 미래 금융 인재 양성을 위한 대학생 홍보대사 20명을 선발하고 발대식을 열었다. 이들은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써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기획·제작할 예정이다.

페퍼저축은행이 지난 14일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5기 발대식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6월 서류 심사 및 면접을 통해 선발된 총 20명의 '핫페퍼스' 5기는 오는 8월 28일까지 페퍼저축은행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동한다. 

또한 기존의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서 한 발자국 더 나아가 전문가 강연 및 임직원 멘토링을 바탕으로 참신한 아이디어와 트랜드를 반영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 집중할 계획이다. 

페퍼저축은행, 미래 금융 인재 양성을 위한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Hot Peppers)’ 5기 발대식을 열었다. [사진=페퍼저축은행 제공]
페퍼저축은행, 미래 금융 인재 양성을 위한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5기 발대식 개최 [사진=페퍼저축은행 제공]

‘핫페퍼스’ 우수 활동자에게는 인턴십 기회와 채용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실제로 페퍼저축은행은 지난 4기 핫페퍼스 참가자를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채용한 바 있다.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는 "'핫페퍼스'는 미래 금융 인재 양성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페퍼저축은행은 제2금융권 내 대표적인 대학생 대외활동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며 "올해도 열정 가득한 핫페퍼스 5기 대학생들의 멋진 도전과 활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핫페퍼스’는 2016년 제2금융권에서 최초로 시작된 대학생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에게 금융 실무는 물론 마케팅 홍보 업무에 대한 이해를 넓힐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따뜻한 서민금융기관을 목표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 중인 페퍼저축은행은 ‘인재 양성’에 중점을 두고 지난 2015년부터 매해 호주대사관과 함께 학생들에게 '페퍼저축은행 호주 유학 지원금'을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