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펄어비스 '검은사막', 24시간 소통방송 '검사TV 시즌3' 진행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7.15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공식 방송 ‘검사TV’ 시즌3 ‘24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했다.

15일 펄어비스에 따르면 검사TV 시즌3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기 위해 기획했다. 30명의 검은사막 스트리머와 공식 MC 서한결이 참여해 이달 7일부터 15일까지 매일 24시간 릴레이 방송으로 이용자와 만났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공식 방송 '검사TV' 시즌3 '24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했다. 검사TV 시청자들은 방송에 흥미를 표현했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스트리머들은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주고, 미션 난이도에 따라 각종 아이템이 담긴 쿠폰도 지급했다. 지난 12일 열린 태국과 동남아 지역 ‘월드 점령전’도 실시간 중계해 큰 관심을 모았다.

검사TV 시청자들은 “색다른 방송이다”, “공식방송 챙겨보는 것은 처음인데 재밌다”, “준비성 진짜 철저하다. 도움이 진짜 많이 됐다”, “릴레이 방송 꿀잼이다. 다음에 또 했으면 좋겠다” 등 방송에 흥미를 표현했다.

검은사막 최신 업데이트와 검사TV 시즌3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